'2019/09'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09.23 국가공인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온라인 홍보 캠페인 진행
  2. 2019.09.18 소프트웨어 프로세스(SP) 인증제도 홍보 과업 수주

국가공인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온라인 홍보 캠페인 진행

|

 

 

당사는 사)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와 계약에 따라 국가공인 디지털정보활용능력(이하. DIAT/다이어트)

온오프 홍보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유튜브와 틱톡, 아파트 승강기 디스플레이 광고 등을 통해 이채윤양(FNC엔터 소속)을 모델로 섭외하여

"DIAT" 매체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DIAT(다이어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에어팟 경품 진행)

https://ihd.or.kr/eventoa

 

https://ihd.or.kr/eventoa/

 

ihd.or.kr

 

 

And

소프트웨어 프로세스(SP) 인증제도 홍보 과업 수주

|

SW시장은 4차 산업혁명에 부응하는 가장 핫한 시장임에도 국내에서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특성상 거래 당사자간 이해와 소통 부족으로 인해 비즈니스 과정에서 당사자간 신뢰를 쌓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소프트웨어 개발과정 및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확보할 수 있는 제도 또는 시스템이 있다면 이러한 시장의 문제는 해결됩니다.

 

본 회사는 위에서 언급된 필요성과 시스템으로 NIPA가 추진 중인 소프트웨어 인증제도(이하 SP인증)를 기업같은 시장 참여자부터 일반 국민들에게 잘 설명하고 안내할 홍보물을 제작하고 홍보를 대행하는 과업을 SW교육회사인 메디치이엔에스(대표. 이종관)을 통해 수주했습니다.

 

기획부터 영상 편집과정까지 집중해 좋은 품질의 홍보영상물을 제작하고, 대외적으로 최대의 홍보효과를 끌어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And
prev | 1 | next